1월 26일 기준 가장 빠르고 저렴한 운행편
+
✓ Omio is an official partner of Italo
✓ Download our free Omio app
✓ Consult our Customer Care whenever you need
Italo는 전용 철도 운영 업체 NTV가 소유한 고속 철도청입니다. 2012년부터 국영 철도 회사인 Trenitalia와 함께 운영됩니다. NTV (Nuovo Transporto Viaggiatori)는 개인 소유 회사 인 Italo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시속 300km/h로 이탈리아, 로마, 나폴리, 피렌체, 밀라노 등 주요 도시로 정기적으로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가지 클래스 옵션을 제공하여보다 편안하게 여행하고 원하는 운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차는 환경 친화적이며 이전 모델보다 최대 30%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Rome - Florence
x 20 per day
Stations
22
Cities
17
Passengers
1.3 million per day
모든 사람들은 각자만의 여행 스타일이 있습니다. Omio에서는 가장 편리한 여행 옵션은 물론 이탈로(Italo) 티켓들 중 가장 적합한 티켓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o here are the Italo ticket options to choose from:
Omio 웹 사이트 또는 앱 을 사용하여 이탈리아 티켓 을 구매하십시오. 신용 카드나 직불 카드 또는 PayPal 또는 Google Pay를 통한 안전한 결제 (원하는 방법과 시기)를 이용해 예약하세요.
또한 앱을 사용하여 예매하면 실시간 여행 업데이트를 받고 기차 지연에 대한 알림을 받습니다 . 모바일 티켓 을 사용하면 대기열을 건너 뛸 수 있으므로 인쇄 할 필요가없고 용지 낭비가 줄어 듭니다. 필요한 것은 모두 손안에 있습니다. 편한하게 여행을 즐기십시오.
Omio에서 제공되는 Italo의 당일 왕복 항공권 으로 최대 50% 할인을 받으십시오. 출발 전날까지 구매할 수 있지만 현장에서는 직접 구매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횟수만큼 (원래 출발 날짜보다 최소 1일 후 날짜에 따라) 예정된 출발 시간 3분 전까지 무료로 여행 시간 / 날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티켓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좌석 예약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빨리 가십시오!
Italo 열차에서 승객은 원하는 여행에 가장 적합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보장되는 기본 서비스 외에도 추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서비스를 선택하면 기차로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여행 방식에 맞춰 진행할 수 있습니다.
Italo 열차는 고속 노선을 운행하며 2012 년부터 Milan-Florence-Rome-Naples를 여행 한 다음 베니스와 볼로냐에서 피렌체, 로마, 나폴리까지 노선을 제공합니다. 이탈로는 토리노와 베르가모에서 출발하여 살레르노까지가는 노선도 개설했습니다.
Italo 열차는 이탈리아 전역에 고속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탈리아의 모든 도시로 향하는 노선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Italo의 주요 목적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talo는 이동성 또는 장애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까?
Italo의 열차는 고속으로 달리기 위해 통로가 상당히 좁으므로 통로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휠체어 탑승 지원은 기차를 타거나 내릴 때 더 편안하게 승하차 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노인, 부상 또는 장애인 승객에게 제공됩니다. PRM (이동이 불편한 사람들) 지원에 대해서는 +39 06 8937 1892 또는 060708로 전화하십시오.
Italo 열차에 어떤 수하물을 가져갈 수 있습니까?
30cm x 70cm x 90cm 크기의 수하물 2개와 무릎위에 둘 수 있는 가방을 최대 2개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수하물을 수하물 칸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작은 품목의 경우 수하물 선반 오버 헤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깨지지 않는) 품목, 작은 쇼핑백 및 랩톱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앞 좌석 아래에 두십시오. 수하물이 다른 고객을 방해하거나 통로 또는 출구를 막지 않도록하십시오.
Italo 열차에는 WiFi가 있습니까?
Italo 열차는 모든에서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지시에 따라 인터넷 연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웹에 액세스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야합니다. Italo Live Portal에 연결하여 시작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 공정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대량의 데이터 사용이 공급자에 의해 제한되어 있습니다. 시네마 서비스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Italo 열차에 애완 동물을 동반 할 수 있습니까?
최대 10kg의 작은 애완 동물을 반입 할 수 있습니다. 안내견은 예외이며, 이에 대한 무게 제한은 없습니다. 10kg 이상인 동물의 경우 +44 808 164 8588로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티켓을 예약해야합니다. 반려견 아래에 매트를 놓는 등 10kg 이상의 반려견 역시도 차내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Italo에 분실물 보관소가 있습니까?
수하물이나 의류 또는 코트 품목을 잃어버린 경우, Italo 웹 사이트에서 물품을 분실했다고 생각되는 장소와 시기를 보고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을 검색하거나 수령하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기차나 역에서 무언가를 찾으면 기차역 직원에게 전달하십시오.
Italo 열차에 자전거를 가지고 탈 수 있습니까?
접이식 자전거와 유모차는 표준 수하물로 간주되어 안전하게 접을 수 있고 수하물 선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자전거를 보호 덮개로 덮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하물은 Italo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하물을 관리하는 것은 승객의 책임입니다.
Italo 변경 및 취소
마음이 바뀌면 Italo 열차 티켓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변경하거나 완전히 취소하려면 Omio 취소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티켓 옵션에 따라 다르므로 구매하기 전에 확인하고 어떤 유형의 티켓이 환불 측면에서 가장 유연한 지 확인하십시오. 플렉스 티켓을 구입 한 경우 출발 3분 전에도 티켓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거나 연락처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어린이는 Italo 열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까?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탑승 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Flex 티켓으로 무료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Italo Junior Service를 선택하면 Club Executive 열차칸에 앉을 수 있습니다.
Italo 열차 티켓을 환불 할 수 있습니까?
열차가 지연되면 30일 이내에 보상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더 빨리 받기 위해 별도의 통지가 없는 한 Italo 바우처로 환불됩니다. 티켓 예약시 Omio에서 송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열차가 60분 이상 지연되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알리고 여행을 원하지 않는 경우 돌아오는 티켓과 함께 환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