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
Average
The best way to find a cheap flight ticket from 파리 to 밀라노 is to book your journey as far in advance as possible and to avoid traveling at rush hour.
오늘의 마지막 항공편입니다.
이 여행 관련 모든 날짜와 시간편 찾기
가장 빠른 여행
1 시간 25 m
평균
1 시간 25 m
하루당 항공편
5
거리
640 km
매일 5번 파리에서 밀라노로 떠나는 5대의 항공편 중 직행하는 항공편은 도중 경유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밀라노에서 머물 곳이 필요하신가요?
밀라노에서 파리로 가는 항공편은 파리 주요 공항인 샤를 드골 공항(Charles de Gaulle)과 남쪽으로 오를리 공항(Orly)을 출발합니다. 직항편들은 약 90분 후에 밀라노 북서쪽에 위치한 말펜사 공항(Malpensa)에 도착하거나 리나테 공항(Linate)에 도착합니다. 그래서 관광객들은 다양한 직항과 경유 노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들은 알리탈리아(Alitalia), 에어프랑스(Air France), 이지젯(easyJet) 등을 포함합니다. 첫 항공편은 오전 5시 30분에 출이륙합니다.
파리에서 밀라노로 가는 직항 노선은 인기 많습니다. 알리탈리아(Alitalia)와 에어 프랑스(Air France), 그리고 부엘링(Vueling)과 이지젯(easyJet)등 회사는 이 노선을 운영합니다. 이지젯(EasyJet)의 파리행 비행기는 밀라노의 두 개 공항에 다 있습니다. 경유 노선을 제공한 항공사는 KLM, 루프트한자(Lufthansa), 스위스(Swiss), 그리고 에어 브뤼셀(Air Brussels)이 있으며, 각 교통 요충지 도시에 정류장도 있습니다.
파리에서 밀라노까지 직항으로 가면 약 1시간 25분이 걸립니다. Orly에서 Linate까지 가장 빨리 가는 이지젯(easyJet)은 80분 소요합니다. 밀라노까지 가는 경유 비행은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그 중 가장 빠른 항공편은 보통 룩셈부르크(Luxemburg)를 경유해 2시간 45분 정도 걸릴립니다.
여행객들은 성수기에도 약 25개의 직행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EasyJet은 매일 최대 11편이나 직항편을 제공합니다. 수십 편의 경유 항공편을 일년 내내 이용할 수 있으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밀라노까지 7시간 이내에 도착하는 직행 항공편이 70개 놈습니다.
이륙 공항 - 파리 샤를드골 공항(Charles de Gaulle)은 파리의 제일 큰 공항 중 하나로 현금 자동 인출기와 무료 Wi-Fi에서 프리미엄 라운지까지 현대적인 시설을 제공합니다. 항은 도심에서 출발하는 RER (B선) 열차를 통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파리 남쪽으로는 RER (B선)로 오를리(Orly)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Orlyval' 셔틀은 공항과 'Anthony' RER 역을 연결합니다. 오를리(Orly)공항은 양호실, 다양한 식당과 카페, 무료 WIFI 제공합니다.
착륙 공항 - 로마: 로마 북서쪽에 위치한 밀라노 말펜사공항(Milan Malpensa)는 밀라노의 가장 큰 공항입니다. 시내 중심가까지는 택시로 45분 정도, 중앙역까지는 기차로 50분 정도 걸립니다. 말펜사 급행열차(Malpensa express)는 터미널 1에서 30분 간격으로 출발하며, 오전 6시 30분 경부터 운행합니다. 리나테공항(Linate Airport)은 시중심과 가깝고 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73호선과 X73호선은 밀라노로 가는 운행 횟수가 많고(최대 10분마다) 가격이 저럼합니다. Linate와 Malpensa는 무료 WIFI와 면세점부터 편리한 은행과 약국까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다음 리소스에는 고객님이 원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