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버스, 항공편을 이용하여 런던에서 에딘버러으로(로) 가실 수 있습니다.
3월 28일에 런던에서 에딘버러으로(로) 가시려면 요금과 시간을 최적으로 조합했을 때 비행기 여행을 권장합니다.
해당 여정으로 열차, 버스, 항공편 날짜와 시간 찾기 .
에딘버러에서 머물 곳이 필요하신가요?
런던에서 에든버러까지 가는 관광객들에게 선택은 다양힙니다. 비행기는 가장 빠른 교통 방식이지만, 열차 또한 좋은 선택입니다. 장거리버스도 편리하고 저렴합니다. 어떤 선택을 택하든 매일 여러 회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런던에서 케임브리지、에든버러에 가면 기차나 버스는 좋은 선택입니다. 에든버러 성과 엘리펀트 하우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National Express 은 운행하는 장거리버스가 런던 시내 중심에 위치한 빅토리아역에서 출발하고 하루에 6회를 런던과 에든버러를 왕복합니다. 기차와 비행기에 비하면 버스로 런던에서 에든버러에 가면 14시간 15분 정도 걸리고 제일 길지만 제일 저럼합니다. 버스의 출발시간은 대부분 새벽이나 늦은 밤이고 근무일에는 야간버스도 있습니다. 장거리 버스의 종착역은 에든버러 시내 중심에 있는에든버러 버스터미널(Edinburgh Bus Station)입니다. 한번에 10시간 정도 걸립니다. 쇼퍼버스도 두 도시를 왕복하지만 구체적인 노선이 좀 다릅니다.
런던에서 에든버러행 기차는 하루 5회를 운행하고 4시간 18분 만에 도착합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발차 시간이 모두 아침이라는 점이므로, 시간을 놓쳤다고 스케줄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차의 가격과 속도가 적당하고 도중에 연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토요일을 제외하고 밤마다 침대차가 운행됩니다.스코틀랜드 철도국 ScotRai의 Calendonian침대기차는 유스턴 역에서 출발하고 약 7시간에 에든버러에 도착합니다.
공항을 왕복하는 시간을 합쳐도 에든버러까지 가는 가장 빠른 교통편은 비행기입니다. 두 도시 사이에 왕복하는 항공편은 하루 운항 횟수가 수십 회에 달하며 평균 여정은 1시간 15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Easyjet、Ryanair、Norwegian 등 서비스 머천다이저는 런던-에든버러 직행항로를 운행하여 경유로 인한 버거로움을 줄이고 속도를 올립니다. 히드로 공항、개트윅 에어포트、스탠스테드 공항、런던 시티공항과 루턴공항에서 이륙하는 직행비행기는 매일 있습니다. 해당 항공사는 :이지젯(EasyJet)、라이언에어(Ryanair)、영국 항공、플라이비(Flybe)가 있고 24시간 영업합니다. 모든 비행기는 에든버러 공항에서 착륙하고 공항버스와 트롤리버스를 타고 시내에 갈 수 있습니다.
다음 리소스에는 고객님이 원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