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
Average
The best way to find a cheap flight ticket from 파리 to 런던 is to book your journey as far in advance as possible and to avoid traveling at rush hour.
오늘의 마지막 항공편입니다.
이 여행 관련 모든 날짜와 시간편 찾기
가장 빠른 여행
1 시간 5 m
평균
1 시간 8 m
하루당 항공편
5
거리
344 km
매일 5번 파리에서 런던로 떠나는 5대의 항공편 중 직행하는 항공편은 도중 경유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머물 곳이 필요하신가요?
두 유럽의 도시를 오가는 것은 결코 쉽지 않지만, 매주 파리에서 런던을 가는 비행기는 약 200편이 있습니다. 항공편은 매일 정기적으로 출발하며, 비행시간으로는 1시간 20분이 소요됩니다.
에어프랑스(Air France), 영국항공(British Airways)과 마찬가지로, 체코항공(Czech Airlines), 에어몰타(Air Malta), KLM항공(KLM), 루프트한자(Lufthansa)와 같은 일부 국제항공사는 인기있는 이 항로를 이용합니다. 또한, 저가항공 이지젯(easyJet)은 파리에서 런던까지 정기항공편을 운행합니다.
대부분의 비행기는 파리 샤를르드골 공항(Charles de Gaulle) 또는 오를리 공항(Orly)에서 런던으로 출발하며, 4시간 3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여행객들은 스톡홀름, 마드리드, 암스테르담과 같은 도시에서 1회 또는 그 이상을 경유할 수 있으며, 경유함에 따라, 비행시간은 더 소요됩니다. 이지젯(EasyJet)은 가장 빠른 1회경유편을 운행하며, 약 4시간 5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파리에서 런던을 가는 직항편은 매일 30개이상이 되며, 유럽의 주요 도시에서 스탑오버(경유지에서 24시간 이상 체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행기는 대략 30분 간격으로 출발되고, 매일 정기적으로 운행되며, 이지젯(easyJet)에서 매일 6-8개의 항공편이 운행됩니다.
출발항공: 파리 파리에서 런던으로 가는 비행기는 샤를르드골 공항(Charles de Gaulle) 또는 오를리 공항(Orly)에서 출발합니다. RER B호선 통근열차를 이용하면 어느 공항이든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리북역(Gare du Nord)과 같은 중심지에서 오를리 공항(Orly)과 르와시(Roissy)로 가는 전용버스도 있으며, 두 공항에 주차시설과 다양한 상점, 음식점이 있습니다.
도착항공:런던파리에서 런던으로 가는 비행기는 런던 히드로 공항(Heathrow), 게트윅 공항(Gatwick), 런던 시티 공항(London City), 루턴 공항(Luton Airport), 스탠스테드 공항(Stansted), 사운드엔드온씨 공항(Southend on Sea) 중 한 곳에 도착할 것입니다. 런던의 다양한 대중교통으로 기차와 버스로 각 공항을 갈 수 있으며, 쉽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고, 렌터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리소스에는 고객님이 원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