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버스, 항공편을 이용하여 파리에서 런던으로(로) 가실 수 있습니다.
3월 28일에 파리에서 런던으로(로) 가시려면 요금과 시간을 최적으로 조합했을 때 비행기 여행을 권장합니다.
해당 여정으로 열차, 버스, 항공편 날짜와 시간 찾기 .
런던에서 머물 곳이 필요하신가요?
파리에서 런던까지의 코스는 비지니스 여행과 레저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바쁜 수도 도시 사이를 여행하기 편합니다. 장거리 버스든 기차든 비행기든 개인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통수단과 출발시간에 따라 전체 스케줄에 걸리는 시간은 2시간에서 8시간 사이입니다. 파리의 주요 출발지는 파리 베르시 역Gare Paris Bercy과 파리 바뇨레 갈리에니 버스터미널Paris Gallieni Porte Bagnolet, 파리 오를리공항Paris-Orly과 샤를드골 공항Paris-Charles de Gaulle 그리고 파리 북역Paris Gare du Nord이 있습니다. 파리에서 런던까지 장거리 버스, 기차 그리고 비행기는 매일 운영되며 런던에서 파리로 돌아가기도 편합니다.
파리에서 던런행 버스 | 파리에서 런던행 기차 | 파리에서 런던행 항공편 | 주 영국 대한민국 대사관
세계 모든 도시 중에서 런던에 도착하는 국제 항공편이 가장 많습니다다. 런던의 주요 관광지로서 런던타워, 웨스트민스터 사원, 버킹엄 궁전, 세인트풀 대성당, 타워 브리지, 런던 아이, 영국 박물관, 테이트 모던 그리고 웸블리 스타디움, 첼시FC, 아스널 FC, 토트넘 훗스퍼 풋볼 클럽 등 축구클럽이 있습니다.
Eurolines와 iDBUS는 모두 파리에서 런던까지 직행 장거리 버스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정의 종착점은 런던 빅토리아 장거리 터미널 London Victoria로 총 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유로라인의 장거리 버스는 파리 바뇨레 갈리에니 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여 하루 약 11회 운행하는 반면 유럽 국제 장거리 버스는 파리 베르시 역에서 출발해 하루 7회를 운행됩니다.
유로스타 Eurostar 고속철은 하루 10회 운영되며 파리 북역 Paris-Gare du Nord에서 출발하여 약 2시간 30분 간의 여정 끝에 런던의 세인트판크라스 역 St Pancras에 도착합니다.
많은 유명한 항공사들은 파리-런던 직항편을 운영하고 있는데, 그 중에는 시티 항공 CityJet, 이지젯 항공 easyJet, 에어 베를린 Air Berlin, 영국 항공 British Air,이베리아 항공 그리고 에어프랑스가 포함됩니다.이 항공편들은 파리 오를리공항에나 샤를드골 공항에 이륙하여 런던히드로공항London Heathrow에나 케트윅공항London Gatwick、런던 시티 공항London City에나 루튼 공항에 이륙합니다. 이 항공사들은 매일 30편이 넘는 항공편을 공동으로 운영하며, 운항시간은 약 4시간입니다.
다음 리소스에는 고객님이 원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