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 노샘프턴 여행 정보
| 97 km | |
| 버스, 기차 | |
| ₩10, 373 - ₩18, 296 | |
| 버스 • ₩10, 373 • 1 시간 15 분 | |
| 기차 • ₩18, 296 • 58 분 | |
런던 에서 97 km 떨어진 노샘프턴 (으)로 이동하는 여행객은 버스, 기차 (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여행 를 운행하는 가장 평판이 좋은 여객 운송 회사는 Megabus 또는 West Midlands Trains 입니다. 런던 에서 노샘프턴 (으)로 가는 버스 또는 기차 직행 노선이 존재합니다.
여행 옵션런던에서 노샘프턴
런던-노샘프턴 구간을 운행하는 기차, 버스, 항공편
Omio 추천
운임과 시간을 고려하면 런던에서 노샘프턴까지 가장 효율적인 이동 수단은 버스입니다.
FlixBus가장 저렴한 옵션
FlixBus가장 빠른 옵션
L33541기타 옵션
L33563
L33557
L33551
FlixBus
FlixBus
FlixBus해당 노선의 모든 열차, 버스, 항공편, 페리 정보는 .
옵션 비교 열차 · 버스 · 항공 운임
11월 04일
11월 05일
11월 06일
11월 07일
11월 08일
11월 09일
11월 10일
11월 11일
11월 12일
11월 13일
11월 14일
11월 15일
11월 16일
11월 17일
11월 18일
11월 19일
11월 20일
11월 21일
11월 22일
11월 23일
11월 24일
Omio는 주요 이동 서비스 제공자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단일 플랫폼에서 이 모든 티켓을 예매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런던에서 노샘프턴 여행

런던 에서 노샘프턴 까지 가는 버스, 기차 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P 런던 에서 노샘프턴 까지 가장 저렴한 이동 수단은 버스 (을)를 이용하는 것이고 평균 가격은 ₩10, 373 입니다.
다른 노샘프턴 행 교통편과 비교하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일반적으로 버스 티켓이 노샘프턴 행 기차 (평균 가격: ₩18, 296)보다 ₩7, 924 정도 저렴합니다.
런던 에서 노샘프턴 (으)로 가는 가장 빠른 교통편은 기차 이며, 평균 58 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른 교통편을 이용해 노샘프턴 까지 가는 경우, 다음과 같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버스 로 이동 시 평균 1 시간 15 분 이 소요됩니다.
런던 에서 노샘프턴 까지의 거리는 대략 97 km 입니다.
런던 - 노샘프턴 평균 운행 횟수:
- 매일 34 버스 편
- 매일 8 기차 편
성수기와 비성수기, 요일에 따라 버스, 기차 일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희망하는 날짜의 런던 - 노샘프턴 시간표를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런던 에서 노샘프턴 까지 가는 각 교통편의 주요 출발지와 도착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버스 이용 시 대부분 London, Victoria Coach Station 에서 출발해 Northampton, Town Centre (으)로 도착합니다.
- 기차 이용 시 대부분 유스턴역 에서 출발해 Northampton (으)로 도착합니다.
Omio는 주요 운행사와 제휴하여 여행 조건에 가장 부합하는 런던 - 노샘프턴 티켓을 찾아 드립니다.
- 런던 - 노샘프턴 버스: Megabus, National Express, FlixBus 등에서 노선을 운영하며, Omio를 이용하면 런던 출발 노샘프턴 도착 FlixBus 버스 티켓을 ₩10, 373 의 저가에 예매할 수 있습니다.
- 런던 - 노샘프턴 기차: West Midlands Trains, Avanti West Coast 등에서 노선을 운영하며, Omio를 이용하면 런던 출발 노샘프턴 도착 West Midlands Trains 기차 티켓을 ₩18, 296 의 저가에 예매할 수 있습니다.
네, 다음을 포함한 런던 - 노샘프턴 직행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매일 7 직접 버스 편의 National Express 또는 FlixBus 직행 노선이 운행 중입니다.
- 매일 7 직접 기차 편의 West Midlands Trains 직행 노선이 운행 중입니다.
직행 교통편을 선택하면 환승 없이 노샘프턴 까지 이동하므로 더 빠르고 편안합니다. 여행 전 직행·직항 옵션을 확인하고 가장 합리적인 티켓을 찾아 보세요.
